두산) 로그오빠 외면하고 맛잇는거 먹으러 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746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4 이겼네!!!!!!!!!!!!!!!!!!!!!!!!!근데 같이 먹는 내동생이 상대팬이라 나 지금 약간 눈치보임 .....ʕ ◠‿◠ ʔ근데 내가 사는거라.......그러케 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