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겼네!!!!!!!!!!!!!!!!!!!!!!!!!근데 같이 먹는 내동생이 상대팬이라 나 지금 약간 눈치보임 .....ʕ ◠‿◠ ʔ근데 내가 사는거라.......그러케 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