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중이 이번주 화수,금토 다 등판임 쟤한테 멀티먹이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826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7 멀티먹일까봐 미리 머라하든데 이제와서 왜 멀티안먹였냐하면ㅋㅋㅋ먼중이 목요일 딱 하루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