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도영이 고척에서 감자봤다고 할 만 했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726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84 밀어치기 잘하고 시원한 2루타 잘 치고 밀어서 맞자마자 홈런 나오고 타격감 다시 올라오면 되는건데 왜 뭐라고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