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로그 저번같은 경기만 없으면 무난하게 시즌 완주 ㄱㅊ을거같고 오히려 메론이가 걱정인데
- 21:4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커브가 보여서 쳤어용
- 21:4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오늘 정품이었지?
- 21:42
- 조회 4
- 잡담
-
- 한화) 난 시시 잘치는거 다떠나서 수비가 그냥 고트 그 자체라 너무 좋아 편안함
- 21:42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아 오늘 기분 넘 조아 돌라캐라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42
- 조회 12
- 잡담
-
- kt) 걍 다시 깊생해봤는데 6월 불펜 힘든이유 복합적이긴한거같음.....
- 21:4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노시환 떽띠해
- 21:41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밥무라 마운드에서 인사하는데 트레이드로 온 애인줄 ∧( •́Θ•̀;ก)💦
- 21:41
- 조회 27
- 잡담
-
- kt) 케이티와 나는 남이다
- 21:4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첫 인상은 그래도 나쁘지 않게 느꼈음
- 21:4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오스틴은 경기 후 "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면서 "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했다.
- 21:41
- 조회 23
- 잡담
-
- 롯데) ㄱㅅㅁ도 저렇게 쓸거면 2군가서 경기뛰는게 더 도움될듯
- 21:4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직관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기분이 괜찮음
- 21:41
- 조회 32
- 잡담
-
- SSG) 주전은 얼추 정해진거같은데 걔네가 살아나야함..
- 21:41
- 조회 26
- 잡담
-
- 롯데) 그러고 보니 ㄱㅅㅁ은 진짜 안쓰네 대주자로 가끔쓰고
- 21:41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왕모리 귀여워~~
- 21:41
- 조회 37
- 잡담
-
- 롯데) 호준이 군대가면 ㄱㅅㅁ말고 대체없나
- 21:4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근데 굳이 재인이를 왜 올린거지
- 21:41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소노영 화이팅 안하고 갔대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41
- 조회 35
- 잡담
-
- 나의 비밀(?)
- 21:41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