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오스틴은 경기 후 "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면서 "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했다.
221 3
2026.06.27 21:41
221 3

차기 주장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2 06.27 14,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64 잡담 한화) 멧커플은 우리팀 역대 휘핑들보다 더한거같음.... ( •́ө•̀;ก)💦 00:42 4
15268163 잡담 키움) 얼마전 카테에서 이러다 또 용타 두명하는거 아니야 이런글 봤는데 00:41 22
15268162 잡담 기아) 속상해서 술마시고 택시타고 집 가는 중ㅜ 00:41 44
15268161 잡담 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00:41 12
15268160 나눔 두산) 내꺼하자의 남자 류승민 오늘 경기에 첫홈런치면 컴포즈 팥절미 밀크쉐이크 나눔 1 00:40 11
15268159 잡담 중견 퐈 5명 맞아? 4 00:40 78
15268158 잡담 엔씨) 너거 생각해봐라 빵이 외야수 였으면 또 거기서 골글받고 개 잘했을껄 3 00:40 33
15268157 잡담 롯데) 찬형이 슈퍼캐치는 몇회야? 2 00:40 16
15268156 잡담 한화) 왤케 리프팅 다들 자신감 넘치게 시작해 ㅋㅋㅋㅋㅋ 2 00:39 42
15268155 잡담 엔씨) 내야 수비 준수한 사람이 외야 중견으로 포변하면 잘할 가능성 높아? 4 00:39 48
15268154 잡담 엔씨) 잊지말자 건우도 3루수였다 و)𐩣 ˃̵ᗝ˂̵ )و 7 00:39 46
15268153 잡담 오늘 매기네랑 둥이네는 대체 3 00:39 77
15268152 잡담 엘지) 우리도 완전 에이스 선발 내보낸거같음 3 00:39 59
15268151 잡담 엔씨) 타팀 중견 곰곰히 생각해보면 내야 그중에서도 유격인데 포변한 선수 꽤 있는거 같음 3 00:39 63
15268150 잡담 엘지) 뭐니볼에서 창기 퐈 잠깐 얘기 나왔는데 3 00:39 75
15268149 잡담 엔씨) 올해 드랲 누구 뽑을지도 궁금하다 3 00:38 43
15268148 잡담 SSG) 낼 직관가는뎅 00:38 36
15268147 잡담 한화) 백호 정작 본인은 유니폼 욕심 없었으면서 1 00:38 69
15268146 잡담 엔씨) 근데 우리 어떤포지션이든 나름 잘채워졌는데 중견은 진짜안채워진다 7 00:37 79
15268145 잡담 기아) 릴스 보다가 나성범 응원가 자만추 00:37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