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3808 무명의 더쿠 | 00:41 | 조회 수 73 난 시환이 최애?도 아니고 최애도 딱히 없는데 ㅋㅋㅋㅋ 그냥 저 밝은 친구가 자기 기운 내뿜고 살아서 보기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