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심 개빡치는거랑 별개로 비판 막 쓰는거 그만해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37801 무명의 더쿠 | 20:16 | 조회 수 399 명백한 오심은 다음에도 몇번이고 나올 수 있음 우리 너무 막쓴다고 항상 생각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