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박해민 8회 그 볼넷이 진짜 ㅋㅋ 투스트 먼저 먹고 난 후에 얻어서 나간거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854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2 더 값진 것 같음 ㅠㅠ 그러고 홈런 나왔으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