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승민 2오랑 3순이 이건 좀 그렇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74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1 좌좌우에 9수빈하면 좌좌좌우도 되니까.. 애들 셋 그냥 앞에 쓰고싶음 4번 으지는 안바뀔고같고 1승민 2순이 3오랑도 좋은데 순이 셋순이해야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