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감자탕집에 티비 있길래 야구 틀어놨더니 오는 손님들 자연스럽게 삼성응원하기시작함 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0
방금 성윤이 송구했을때 라팍 외야 정도 분위기 났음 ㅋㅋㅋㅋ 다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식당 놀이터에 유니폼 입은 애들이 몇명있음ㅋㅋㅋㅋㅋ (원래 야구 보는 분위기인 식당도 아님 걍 내가 틀었을뿐)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식당 놀이터에 유니폼 입은 애들이 몇명있음ㅋㅋㅋㅋㅋ (원래 야구 보는 분위기인 식당도 아님 걍 내가 틀었을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