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성윤이 송구했을때 라팍 외야 정도 분위기 났음 ㅋㅋㅋㅋ 다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식당 놀이터에 유니폼 입은 애들이 몇명있음ㅋㅋㅋㅋㅋ (원래 야구 보는 분위기인 식당도 아님 걍 내가 틀었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