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포수송구 볼때마다 스트레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난 어떤선수든 사구/부상 이후 안좋아진거 보일때 안타깝긴해
- 20:53
- 조회 1
- 잡담
-
- 한화) ㅈㅍㅁㅇ 나 빙저씨 데리고 직관갔단 수린데 중계 잡힌거 나 아냐 ( ˶ ⌒ ө ⌒ ˶ )ゝ
- 20:5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2024 임김오로 버텼는데 지금 불펜리면 낫배드다
- 20:53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응원 좀 열심히 해도 ㅋㅋㅋ
- 20:53
- 조회 12
- 잡담
-
- SSG) 오늘 스페셜 스테이지 보니까 불꽃놀이 했어도 됐었을거 같은데...
- 20:53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아까 만루상황에사 오스틴 섰을때 뭔가 마음 편했던사람?
- 20:53
- 조회 8
- 잡담
-
- 엘지) 사실 깍쟁이가 아니라 선발그지라서 불펜구두쇠 중이라는건
- 20:53
- 조회 6
- 잡담
-
- 롯데) 감독이 낼 고집 그만부리고 고빼고 예스지타 주길
- 20:53
- 조회 3
- 잡담
-
- 롯데) 찬형이 내일 스타팅 나올수도 내일 상대선발 누구시지?
- 20:52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출루율만 보면 1준수 해야돼 ㅋㅋㅋㅋ
- 20:52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맘바 밀득 (づ。◕‿‿◕。)づ(づ。◕‿‿◕。)づ
- 20:52
- 조회 10
- onair
-
- 롯데) 경기 넘겨준다 이거 한동희한테 하던말인데 ㅋㅋ
- 20:5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작년에 프로 입단했고 타나는 지금 몇년째 프로에서 1루를 보고 있는데 저지랄
- 20:52
- 조회 3
- 잡담
-
- 기아) 맘바) 동점이랑 만루됨
- 20:52
- 조회 14
- onair
-
- 한화) 해설듣다가 각선미 얘기까지 들을줄이야
- 20:5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낼은 이길거라는거에 동의하십니까?
- 20:52
- 조회 30
- 잡담
-
- kt) 패배를 향해 저벅저벅 걸어가는 기분이 너무 슬펐어
- 20:5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고는 수비하는게 아니라 수비하는척을 함
- 20:52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손성빈 성장이 느린 거 아 그래 뭐 그럴 수 있음 근데 기본을 못 할 때 화가 너무 남
- 20:5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막말로 찬형이는 프로 2년차인데
- 20:5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