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그런걸로 딱히 쉴드댓 단적은 없고 혼자 생각만함 ㅠㅋㅋㅋㅋ
근데 최근 괜찮다가 사구여파로 쉬고 왔는데 안좋으면
사구만 아니었으면 ㅠㅠ 싶은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 ((((난))))
작년에도 그런 선수들 몇명 있었고 ㅠ
근데뭐 시즌 치르다보면 어쩔수없으니 극복해야지 어쩌겠어..
근데 최근 괜찮다가 사구여파로 쉬고 왔는데 안좋으면
사구만 아니었으면 ㅠㅠ 싶은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 ((((난))))
작년에도 그런 선수들 몇명 있었고 ㅠ
근데뭐 시즌 치르다보면 어쩔수없으니 극복해야지 어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