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달리다 앵콜곡으로 불렀는데 마지막에 불꽃 터뜨리면 노래랑 잘어울리고 괜찮았을거 같은데 왜 안했을까.... 5시 경기라 시간이 늦은것도 아니고 하루에 돈 두번 쓰기 싫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