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똑띠 차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팀별 수비이닝 퍼옴
- 22: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오늘 야구 못봐서 하이라이트보는데 고토코치님 어깨 아이싱 하셔야할듯
- 22:29
- 조회 7
- 잡담
-
- 한화) 100억을 주고도 또 사고 싶은 한화이글스 강백호입니다...
- 22:29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나종덕 얘기하니까 올스타때 생각나네
- 22:28
- 조회 24
- 잡담
-
- SSG) 아 꺼드럭타임 on
- 22:28
- 조회 19
- onair
-
- SSG) 드디어 핸섬최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라보인데 ㅋㅋㅋㅋㅋ
- 22:28
- 조회 21
- onair
-
- 한화) 사이클 올라온 노시환 너무 달콤돼지임 지금 메박 더블캬라멜 포대팝콘 퍼먹는 기분이야
- 22:28
- 조회 8
- 잡담
-
- 한화) 멩이 수비이닝 울팀 1위네...
- 22:2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아즈야......꒰(๑o̴̶̷︿o̴̶̷๑)꒱
- 22:28
- 조회 79
- 잡담
-
- SSG) 오늘 직관가서 몰랐는데 해캐가 준재 귀여워 했구나 ㅋㅋㅋ
- 22:28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나종덕 정보근은 진짜 배울곳도 없고 엄청 고생하고 욕도 많이 먹었지
- 22:28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나종덕은 솔직히 경기볼때 열받았지만 불쌍한 마음도 들었던데 쌩신인 학대였음
- 22:2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황이 6월에 도루를 19개 했는데 뒤가 ㅗ라는 게 진심 ㅗㅗㅗㅗㅗ
- 22:2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나승엽 오늘 수비는 진심 컴활 따야 할 급임
- 22:2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뭐임 심우준 종아리 괘씸이 뺨치는데
- 22:27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빨리 애프터게임 보고싶다ㅋㅋㅋ
- 22:27
- 조회 34
- 잡담
-
- 엘지) ^ᶘ=ꙨꙻᴗꙨꙻ=ᶅ^ 둥이들 진짜 핫게 디자인이어도 산다고?
- 22:27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외야 타격감 좀 떨어지는거 같은데 승규 성윤한자리에 김현준 써보면 안되나
- 22:27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나종덕 정보근 신인때 얘기하면 걍 맘이 존나 안좋음
- 22:2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근데 황 올핸 좀 달라ㅋㅋㅋ
- 22:2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