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종덕은 솔직히 경기볼때 열받았지만 불쌍한 마음도 들었던데 쌩신인 학대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88321 무명의 더쿠 | 22:27 | 조회 수 49 나종덕 정돈 되야 주전으로 내던져진거지 손성빈은 저거에 해당 절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