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이미 앞에서 2안타 쳐서 또 해달라하기도ㅠㅠ
44 1
2026.06.27 19:36
44 1

그치만 또 해주라 누렁아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0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779 onair 기아) 🔊 위즈티비에서 맘바 중계중 9회초 1사만루 20:54 4
15266778 잡담 kt) 똑같은 8회도 원정에서 터지는게 더..... 공격한번남았는데요 20:54 11
15266777 잡담 롯데) 근데 찬형이 여전히 빠따로 개큰인사하는거 왤케 신기하냐 20:54 6
15266776 잡담 kt) 기분이 드러움 8회에 지랄하니까 진짜 기분드럽다 이말 말고 딱히 떠오르지가 않네 20:54 8
15266775 잡담 롯데) 심지어 찬형이는 2 3루 타나씨는 1루임 ㅋㅋㅋㅋ 20:54 13
15266774 잡담 엘지) 케챱인데 나 아까 보경이 타석 회피하고 소리만 듣고 있었거든 먼가 ㅈㄴ 잘맞은 소리가 나서 ㅅㅂ 갔구나 했다고 20:53 20
15266773 잡담 롯데) 오늘 나름 잘 따라가서 기분 세이브하고 왔는데.. 아니야..?? 1 20:53 22
15266772 잡담 두산) [사진]곽빈, '박준순 있어 든든해' 1 20:53 35
15266771 잡담 kt) 그리고 이게 5-6회에 터지면 ㅇㅋ 점수 더 내가 되는데 8회에 터지면 ? 됨 20:53 17
15266770 잡담 롯데) 손성빈 솔직히 보여준거에 비해 기회 적게 받은거 결코 아님 1 20:53 30
15266769 잡담 롯데) 고는 타격이 박살 나는 수비가 박살 1 20:53 19
15266768 잡담 롯데) 찬형이 근데 오늘 첨 보는 용투 상대로 홈런은 ㄹㅇ 미친놈인가 소리 나옴 1 20:53 16
15266767 잡담 키움) 큠튜브 뭐 올라왔어? 1 20:53 24
15266766 잡담 기아) 뭔가 난 작년 잠실 ㄷㅅ전 직관 막판에 못해서 더 힘든거 같기도 1 20:53 55
15266765 잡담 기아) 수도권랑이 직관승률 3할 5푼 ^ᶘ=´.‸.`=ᶅ^ 1 20:53 23
15266764 잡담 롯데) 근데 준용이는 여기서 뭘 더 어떻게 관리해줄 수 없음.. 2 20:53 34
15266763 잡담 롯데) 근데 난 어떤선수든 사구/부상 이후 안좋아진거 보일때 안타깝긴해 1 20:53 25
15266762 잡담 한화) ㅈㅍㅁㅇ 나 빙저씨 데리고 직관갔단 수린데 중계 잡힌거 나 아냐 ( ˶ ⌒ ө ⌒ ˶ )ゝ 2 20:53 80
15266761 잡담 삼성) 2024 임김오로 버텼는데 지금 불펜리면 낫배드다 1 20:53 37
15266760 잡담 키움) 응원 좀 열심히 해도 ㅋㅋㅋ 20:53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