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제대 하자마자 바로 1군 올린것도 기회고 24년도 기회고타석 적게 먹은건 빠따 못쳐서 스타팅 냈다가도 대타 나와서 그런건데 그걸 뭐 어떡함 다른 애들은 빠따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