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쉴드를 치더라도 진심 좀 나중에라도 치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74643 무명의 더쿠 | 19:33 | 조회 수 95 눈치라도 보라는 말임..경기 중에 실책하면 해얼 베테랑도 욕 개먹는데 그 순간도 진짜 못참겠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