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나 될까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2용타 해봐야 10위인데
- 22:3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솔직히 나종덕만큼 불쌍한건 없었긴 하다 난..
- 22:29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실책해도 담타석 홈런으로 화해하면 바로 반응 바뀜
- 22:2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최근 10경기 팀타율 우리가 3위래ʕ ꒪ࡇ꒪ ʔ ?ˀ?ˀ?ˀ
- 22:2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ㅁㄹ 손성빈이든 박재엽이든 박건우든 우리팀 미래에 들어올 선수든 누군가는 자리 잡아주겠지
- 22:2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오늘 야구 못봐서 하이라이트보는데 고토코치님 어깨 아이싱 하셔야할듯
- 22:2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100억을 주고도 또 사고 싶은 한화이글스 강백호입니다...
- 22:29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나종덕 얘기하니까 올스타때 생각나네
- 22:28
- 조회 55
- 잡담
-
- SSG) 아 꺼드럭타임 on
- 22:28
- 조회 27
- onair
-
- SSG) 드디어 핸섬최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라보인데 ㅋㅋㅋㅋㅋ
- 22:28
- 조회 31
- onair
-
- 한화) 사이클 올라온 노시환 너무 달콤돼지임 지금 메박 더블캬라멜 포대팝콘 퍼먹는 기분이야
- 22:2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즈야......꒰(๑o̴̶̷︿o̴̶̷๑)꒱
- 22:28
- 조회 111
- 잡담
-
- SSG) 오늘 직관가서 몰랐는데 해캐가 준재 귀여워 했구나 ㅋㅋㅋ
- 22:28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나종덕 정보근은 진짜 배울곳도 없고 엄청 고생하고 욕도 많이 먹었지
- 22:28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나종덕은 솔직히 경기볼때 열받았지만 불쌍한 마음도 들었던데 쌩신인 학대였음
- 22:27
- 조회 24
- 잡담
-
- 롯데) 황이 6월에 도루를 19개 했는데 뒤가 ㅗ라는 게 진심 ㅗㅗㅗㅗㅗ
- 22:27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나승엽 오늘 수비는 진심 컴활 따야 할 급임
- 22:27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뭐임 심우준 종아리 괘씸이 뺨치는데
- 22:27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빨리 애프터게임 보고싶다ㅋㅋㅋ
- 22:27
- 조회 50
- 잡담
-
- 엘지) ^ᶘ=ꙨꙻᴗꙨꙻ=ᶅ^ 둥이들 진짜 핫게 디자인이어도 산다고?
- 22:27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