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최애가 실책해서 안좋은 소리 듣는거 보기 싫음 잠깐 나갔다 오는 것도 방법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어제 갤럭시의 날인데
- 00:06
- 조회 1
- 잡담
-
- 두산) 로켓이 우리팀 올때 렉센이 영향이 컸던 기억 ㅋㅋ
- 00:04
- 조회 48
- 잡담
-
- 기아) 투수 콜업 더 햇음 좋겟는데
- 00:03
- 조회 62
- 잡담
-
- 엔씨) 구단에서 조만간 돈쓸거같긴했음
- 00:03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강백호에 따르면 올 시즌 미국에서 주문한 방망이 제품 총가격만 3000만원이 넘는다고.
- 00:02
- 조회 228
- 잡담
-
- 엔씨) 원래 없으면 사오자가 이팀 모토이긴 했지 ㅠ
- 00:01
- 조회 83
- 잡담
-
- 삼성) 내가 왜 배찬승 때문에 이렇게까지 준비를 해야하지?
- 00:01
- 조회 162
- 잡담
-
- 한화) 공주 돌진형 공격수라는거 진짜 잘어울리고 무섭다
- 00:00
- 조회 118
- 잡담
-
- 롯데) 덩이홈런 아까 제대로 못보고 폴대맞았길래 당연 좌측폴대인줄?
- 00:00
- 조회 79
- 잡담
-
- 한화) 규현아 생일 축하해🎉🎉🎉
- 00:0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근데 솔까 살꺼면 외야 중견 올해 말고는 없긴하다
- 06-27
- 조회 98
- 잡담
-
- 엘지) 오스틴딘 슨슈 93년생이시네???????????????????
- 06-27
- 조회 146
- 잡담
-
- 롯데) 혹시 먼중이 아크릴 스탠드 뽑은 매기 있니
- 06-27
- 조회 48
- 교환
-
- 한화) 인서 오늘로 100루타 달성했구나
- 06-27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초반엔 유니폼 하나만 있음 됐지 뭘 그리 많이 사지 싶었는데
- 06-27
- 조회 83
- 잡담
-
- ㅇㅇㄱ 얼마나 우리팀 이겼으면 해서 사모은 행운 키링들
- 06-27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아바디 빨간 가방 은원이 주고 아바디는 대전 오라고 그러는데 아무도 은원이 취향 그거 아니라고 부정을 안함
- 06-27
- 조회 53
- 잡담
-
- 롯데) (و ˃̵ Θ ˂̵)و 야 신매기
- 06-27
- 조회 44
- 잡담
-
- 엘지) ^ᶘ= ≖ᴗ≖ =ᶅ^
- 06-27
- 조회 99
- 잡담
-
- 엔씨) 하하 이런거 보면 웃음을 참지 못함
- 06-27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