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용타 해봐야 10위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059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9 가을야구도 못가고투수들만 갈갈하면 남는게 뭐가 있는지직전에 망해놓고 또 저러는게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