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혁이 진짜잘잡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주말은 오이유 몇시쯤 올라와? 자정전엔 올라와?
- 21:44
- 조회 0
- 잡담
-
- 롯데) ㄱㅅㅁ 안쓰는거보고 감독 인터뷰 생각나서 웃김 (n)
- 21:44
- 조회 1
- 잡담
-
- SSG) 영원히 케엪씨 기다리는 중 ૮₍◕ᴥ◕₎ა
- 21:44
- 조회 6
- 잡담
-
- 엔씨) 형준이 커스텀 스파이크
- 21:44
- 조회 10
- 잡담
-
- kt) 근데 건이 이런 페이스면 정식 계약할 것 같지 않아?
- 21:4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걍 우리는 객관적으로 잘 하구 있오 4위잖아
- 21:4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박해민 8회 그 볼넷이 진짜 ㅋㅋ 투스트 먼저 먹고 난 후에 얻어서 나간거라
- 21:4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카테 기준으로도 손성빈 깔 땐 심하던데
- 21:43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작년에 진짜 야수 좆됐다 mood였는데... 올해 꽤괜이야 ʕ ◔ᴗ◔ʔ
- 21:43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경기 후 박진만 삼성 감독은 "최형우가 진정한 베테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말 중요한 순간에 역전 2타점을 기록하면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틀 연속 역전승의 핵심 선수로 활약해 줬다"고 극찬했다.
- 21:43
- 조회 20
- 잡담
-
- kt) 솔직히 말하면 난 선발승은 고영표 정도나 신경쓰임
- 21:4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직관러 화장실 가느라 만홈 맞은 거 못봄 근데 우리 홈런 세개 친건 다 봄
- 21:43
- 조회 33
- 잡담
-
- 두산) 트레이드 기사보고 좀 기대하긴 했는데 이렇게 오자마자 잘해줄지 몰랐어
- 21:43
- 조회 44
- 잡담
-
- 롯데) 고씨는 1루넣고 한달만 굴리면 ㄹㅇ 철벽될텐데
- 21:43
- 조회 40
- 잡담
-
- kt) 아 근데 로건이 대체선발이기엔 또 너무 아깝다ㅠ
- 21:43
- 조회 25
- 잡담
-
- 두산) 1승민 2오랑 3순이 이건 좀 그렇지
- 21:43
- 조회 40
- 잡담
-
- 롯데) 근데 내일은 이길것 같음
- 21:43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이호준이 싫어하는 선수 진짜 너무 알겠음
- 21:42
- 조회 40
- 잡담
-
- SSG) 이젠 정준재 리드오프까지 시키면서 수비 한이닝 안빼주는것도 진절머리남
- 21:42
- 조회 25
- 잡담
-
- 기아) ^ᶘ=•́Ⱉ•̀;ก=ᶅ^💦 우곤씨 지는날엔 담백하게 가라이 ~
- 21:42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