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스..스틴이 말 너무 많아!
- 20:30
- 조회 0
- onair
-
- 엘지) 통역님 젤 신기한건 기억력임 ㅋㅋㅋ
- 20:30
- 조회 0
- onair
-
- 삼성) 자욱이가 노바운드라고 공 확인해보시라했나봐
- 20:30
- 조회 6
- 잡담
-
- 롯데) 동기라는 새끼들이 선발날 쌍으로 수비 실책 지랄을 한다
- 20:3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지훈이 안타 친 기념으로 메가 팥빙 젤라또 파르페 쏜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0:30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뚱땡이는 오늘도 타점을 먹었답니다
- 20:30
- 조회 17
- 잡담
-
- kt) 작년에 누가 "ㅎ이러다가 투수력다했을때 타자살아나는거아냐?"
- 20:3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어제 뽑은 수박주스 한명만 안 찾아감 🌸🍀⁺◟( • ө • )◞⁺🍀🌸
- 20:30
- 조회 4
- 잡담
-
- kt) 로건 오자마자 잘 던져주는데 경기 못 잡고 가는 것도 아까워
- 20:30
- 조회 5
- 잡담
-
- 롯데) 찬형이 몇 살임? 어린 지타 중의 지타인가
- 20:3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우리 1,2등 상대로 솔직히 좀... 약하긴 한데 3위부터는 전적이 확 괜찮아져서
- 20:3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이노 ㅎㅇㅌ ( و ˃̵ ꃪ ˂̵ )و
- 20:30
- 조회 5
- 잡담
-
- 기아) abs 들어오기전에는 심판 이름 다 꿰고 있었는데
- 20:30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어차피 오늘 지고 연승도 깨진거 내일 라이납에 변동 좀 줘보자
- 20:30
- 조회 4
- 잡담
-
- 기아) 재현이도 그냥 좀 두자.. 쟤가 카운트 싸움까지 이 연차에 이 티석먹고 할수 있으면 다 앞순위에서 다른팀 깄겠죠..
- 20:3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우리 한팀이랑 16경기나하는거지???
- 20:2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이런말해도 되나 화요일에도 원형이 말 듣고 카메론 스타팅 안 나왓으면 스윕승 가능햇을 것 같음
- 20:2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의지어땠어...
- 20:2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쉥터뷰시작 ʕو ˃̵ᗝ˂̵ ʔو
- 20:29
- 조회 3
- onair
-
- 엘지) 왐마 통역분 진짜 기깔나게 잘 하시네
- 20:29
- 조회 2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