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내야할 때 못 내더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중견듀스 참가자가 이진영+이원석+오재원인데 중견듀스 최종 승리자가 문현빈인 거 아직도 어이가 없고 웃기네
- 21:4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순이랑 두린이 사진에 모든 사람이 웃고있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1:45
- 조회 4
- 잡담
-
- 기아) 일본 감자쿤 잘데려온거같음
- 21:45
- 조회 5
- 잡담
-
- 한화) 푸하핰 노시환 존내좋다
- 21:45
- 조회 5
- 잡담
-
- SSG) 심심한 덬들 진돌 라이브봐 지금 랜더스 선수 맞추기 함
- 21:4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ㄱㅅㅁ(유)은 생각보다 수비가 별로임
- 21:4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도피한다고 맘바 경기 봤는데 쪼푸 형범 괜찮더라
- 21:44
- 조회 11
- 잡담
-
- SSG) 루타우르크랑 스탯티즈랑 엄청차이나네
- 21:4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거봐랑 데칼코마니
- 21:44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주말은 오이유 몇시쯤 올라와? 자정전엔 올라와?
- 21:4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ㄱㅅㅁ 안쓰는거 보면 감독 인터뷰 생각나서 웃김 (n)
- 21:44
- 조회 38
- 잡담
-
- SSG) 영원히 케엪씨 기다리는 중 ૮₍◕ᴥ◕₎ა
- 21:4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형준이 커스텀 스파이크
- 21:44
- 조회 24
- 잡담
-
- kt) 근데 건이 이런 페이스면 정식 계약할 것 같지 않아?
- 21:44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걍 우리는 객관적으로 잘 하구 있오 4위잖아
- 21:44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박해민 8회 그 볼넷이 진짜 ㅋㅋ 투스트 먼저 먹고 난 후에 얻어서 나간거라
- 21:44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카테 기준으로도 손성빈 깔 땐 심하던데
- 21:43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작년에 진짜 야수 좆됐다 mood였는데... 올해 꽤괜이야 ʕ ◔ᴗ◔ʔ
- 21:4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경기 후 박진만 삼성 감독은 "최형우가 진정한 베테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말 중요한 순간에 역전 2타점을 기록하면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틀 연속 역전승의 핵심 선수로 활약해 줬다"고 극찬했다.
- 21:43
- 조회 36
- 잡담
-
- kt) 솔직히 말하면 난 선발승은 고영표 정도나 신경쓰임
- 21:43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