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ㄱㅅㅁ(유)은 생각보다 수비가 별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96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8 이호준이면 대수비 시켰을 타이밍에도 ㄱㅅㅁ은 안 시켜민재만 존나 갈리는게 안타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