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머 이래서 빼 저래서 빼 하면 다 나오면 안되고 우리만 라인업4명인거 아는데 그중에서도 진짜 안 써야할 사람들이 있긴해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9422393 무명의 더쿠 | 18:52 | 조회 수 23 그중 하나가 참치입니다 이쪽은 ㄹㅇ 걍 못해서도 맞는데 혹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