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송찬의 박해민 오스틴 여기 타순 건들이기만해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540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1 우완이고 좌완이고 다 필요없고 그냥 한세트로 보라고이 3명 안붙이면 점수 안난다고ᕙ(♧ ︡'︡益'︠)งᕙ(☆ ︡'︡益'︠)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