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성한 준재는 타격에서 얘네보다 잘치는 선수가 있어야 빼줄듯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3
잘친다는게 하루 잘치고 이게 아니라 사이클 탄것처럼 1-2주 잘하는 정도로 보여줘야 스타팅으로 안쓸거같음 수비에서 보여주는 것도 있겠지만 지금은 타격때문에 안빼주는듯..

솔까 나만해도 123 지나가면 큰일인데라는 생각을 하기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오늘 주헌이구나!!!!!
    • 15:27
    • 조회 1
    • 잡담
    • 기아) 우리 새로운 테세조합 ㅎㅇㅌ하실게요
    • 15:27
    • 조회 12
    • 잡담
    • 한화) ( ◕ ө ◕ ) 류에게 9승 만들어줘야겟지?
    • 15:27
    • 조회 11
    • 잡담
    1
    • SSG) 선수가 실전에 나가야 성장이 되는데, 얼마나 어떻게 써야 육성이 되는가, 그 계산이 쉽지 않다. 작년에 기회받은 만큼 올라올 거라고 생각했는데…마무리캠프, 스프링캠프 연습량도 엄청났다.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시즌을 시작했는데, 실전에 걸맞는 업그레이드가 쉽지 않은 것 같다."
    • 15:27
    • 조회 23
    • 잡담
    • 각 팀마다 1군 수문장들 있잖음 그 선수들은 뭔가 마음가짐? 이 비슷한 거 같음
    • 15:26
    • 조회 48
    • 잡담
    1
    • 롯데) 내가 포키 사러 갔다가
    • 15:26
    • 조회 24
    • 잡담
    1
    • 두산) 퓨 실책 무슨일이고
    • 15:26
    • 조회 28
    • onair
    1
    • 롯데) 그래도 감독 개미쥐꼬리만큼은 감독 같아졌네 준용 먼중 휴식이라고 못박는거 보면
    • 15:26
    • 조회 20
    • 잡담
    1
    • 두산) 새용타랑 재밌게 달려보고 싶다
    • 15:26
    • 조회 13
    • 잡담
    • 라팍 원정다녀왔는데 대구 음식 왤케 맛있음??
    • 15:26
    • 조회 44
    • 잡담
    3
    • 기아) 오직 루징만^ᶘ=•̀ᗝ•́=ᶅ^و ̑̑˂ᵒ͜͡ᵏᵎ
    • 15:26
    • 조회 12
    • 잡담
    • 두산) 근데 양석환은 A등급에 단독입찰인데 따지고보면 구단이 갑인 상태 아니였나
    • 15:26
    • 조회 69
    • 잡담
    1
    • 두산) 승민이 기회 잡은게 ㄹㅇ 대단함
    • 15:26
    • 조회 23
    • 잡담
    • 롯데) 희망적인 부분도 있었다. 롯데 중심타자 한동희와 윤동희와 데뷔 후 첫 한 경기 홈런과 함께 백투백 홈런을 친 것. 이에 김태형 감독은 "누구든 치면 좋다. 두 동희가 조금씩 살아나는데 왼손 두 명(나승엽, 고승민)이 참 안 살아난다. 레이예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다. 타선에 변화를 조금 줬는데 결국은 이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가야 할 선수니까 조금은 더 기다려주려 한다"고 기대를 걸었다.
    • 15:25
    • 조회 43
    • 잡담
    3
    • 기아) 김선빈이 이겨내면 그뿐
    • 15:25
    • 조회 36
    • 잡담
    1
    • 두산) 메론이 그냥 댄스청년...ㅠ
    • 15:25
    • 조회 40
    • 잡담
    • 두산) 다아는 거겠지만 지우 청룡기 못나온다 피셜나왔네
    • 15:25
    • 조회 150
    • 잡담
    5
    • 기아) 오늘 작도 선발이구나
    • 15:25
    • 조회 93
    • 잡담
    6
    • 롯데) 아.. 우리 지금 정씨가 1군에 없구나..?
    • 15:25
    • 조회 40
    • 잡담
    2
    • SSG) 아니 정병말이 너무 노답이라 지켜만봤는데 1루까지대충뛰는건문제맞음
    • 15:25
    • 조회 4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