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제목을 말하길래 엥? 했는데 전광판 보는데 진짜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재인이는 실수가 보면 그냥 경험부족 같음
- 00:45
- 조회 7
- 잡담
-
- 엔씨) 우리도 외야 수비 잘하던 선수들 많았는데
- 00:44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지금까지의 사랑이 많았던 이글스: ( •́ө•̀;ก)💦 이러고 봄 / 티몬과 품바: ( ⚆ ө⚆ )?? 이러고 봄
- 00:44
- 조회 28
- 잡담
-
- 나 오늘 엘롯경기 직관갔거든?
- 00:44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재인이도 조금만 봐도 야잘잘 느낌이던데
- 00:44
- 조회 31
- 잡담
-
- 엘지) ㅇㅇㄱ 콜라보 이후에 보넥도 노래 듣는데 노래 괜찮은거 많다
- 00:44
- 조회 16
- 잡담
-
- 엔씨) 근데 주원이는 가진 툴이 많고 좋은게 보임
- 00:44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빵도 아마때 부상 아니였으면 유격 했을껄
- 00:44
- 조회 27
- 잡담
-
- kt) 다들 사라졌구만 ( ߹ ▾ ߹ )
- 00:43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막동 실책하고 화해 개크게 해줘서 좋았어
- 00:43
- 조회 25
- 잡담
-
- 중견퐈 보니까 혹시 이적 생기면 연쇄작용 좀 있을거같네
- 00:42
- 조회 80
- 잡담
-
- 어제 엘롯 롯엘 전단지 안 돌렸어...?
- 00:42
- 조회 92
- 잡담
-
- 엔씨) 중견은 어깬거 같음
- 00:42
- 조회 66
- 잡담
-
- 엔씨) 근데 건우는 진짜 슬픈 사연으로 포변임
- 00:42
- 조회 60
- 잡담
-
- 삼성) 뒤에 복습하다가 하는 말인데 (별로 좋은 얘긴 아님)
- 00:42
- 조회 68
- 잡담
-
- 엔씨) 이종범도 유격하다 일본에서 돌아온뒤엔 외야갔었을껄
- 00:42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멧커플은 우리팀 역대 휘핑들보다 더한거같음.... ( •́ө•̀;ก)💦
- 00:42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얼마전 카테에서 이러다 또 용타 두명하는거 아니야 이런글 봤는데
- 00:41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속상해서 술마시고 택시타고 집 가는 중ㅜ
- 00:41
- 조회 102
- 잡담
-
- 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 00:41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