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엘롯경기 직관갔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6145 무명의 더쿠 | 00:44 | 조회 수 256 요즘은 두롯이 살발하니까 괜찮겠지 했는데...엘롯은 엘롯이더라...ʕ っ◞‸◟ς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