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참치는 홈으로 들어오는 주자를 시야에 못 담은건가 ㄹㅇ 공 잡자마자 3루에 던졌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02012 무명의 더쿠 | 18:35 | 조회 수 31 왜그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