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까 박재현때 쓴게 존나에바임ㅋㅋㅋㅋ걍 누가봐도아웃이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49930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6 상현이때는 동타라쓸망햌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