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런거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9,3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3288 | onair | 기아) 너무 아웃이잖아 진짜 개빡치네 ㅅㅂ | 19:51 | 0 |
| 15263287 | onair | 롯데) 포수가 1루수가 기본도 못해서 이꼴났다는게 | 19:51 | 0 |
| 15263286 | onair | 한화) 도택이는 선전안 실패 수비로 갚아라 🍀🌸⁺◟( • ө • )◞⁺🌸🍀 | 19:51 | 1 |
| 15263285 | onair | 기아) 이 중요한 순간에 오심이라니 | 19:51 | 4 |
| 15263284 | onair | 기아) 해영아 너도 애지간히 해라 | 19:51 | 6 |
| 15263283 | onair | 두산) 득점인정이야 비판 다 써서 신청 못하고 주심이 세잎이라 판정해서 세잎ㅇㅇ | 19:51 | 6 |
| 15263282 | onair | 기아) 비판 둘다 너무 아웃이였는데 왜 써서 | 19:51 | 11 |
| 15263281 | onair | 두산) 이건 뭐 어케 할 수가 없네 | 19:51 | 18 |
| 15263280 | onair | 기아) 오심 생각해서 애매한건 아껴야됨....... | 19:51 | 13 |
| 15263279 | onair | 기아) 오심미쳤나 | 19:51 | 3 |
| 15263278 | onair | 한화) 중견수 이원석 | 19:51 | 14 |
| 15263277 | onair | 기아) 아까 재현이때 왜쓰나했다 | 19:51 | 20 |
| 15263276 | onair | 두산) 다민이도 태그 잘 피했으니까..... | 19:51 | 31 |
| 15263275 | onair | kt) 뭔가 대책이 없는거야? | 19:51 | 13 |
| 15263274 | onair | 기아) 아니 ㅅㅂ 존나 아웃인데 어딜봐서 | 19:51 | 33 |
| 15263273 | onair | 롯데) 용병분 공 못치는데 | 19:51 | 17 |
| 15263272 | onair | 기아) 심판 눈깔 ㄹㅈㄷ | 19:51 | 21 |
| 15263271 | onair | 한화) 까비 더갔으면 도윤이 커하 찍을뻔 | 19:51 | 10 |
| 15263270 | onair | 기아) 오심 개에바네 ㅡㅡ 눈이없나 | 19:51 | 12 |
| 15263269 | onair | 기아) 아니 송구 좋았고 너무 아웃인데 저걸 세잎준다고? | 19:51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