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김단디 이거완전 양아치아냐
- 10:0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어제 보다 껐는데 욕한 선수가 있었어?
- 10:08
- 조회 120
- 잡담
-
- SSG) 야수들도 쫓기고만 있는 상황이다. 다같이 이 분위기를 깨고 싶은 의욕은 있는데, 오히려 그 마음이 중압감으로 짓눌리기만 하는 모양새다. 13연패 이후 이후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가 거의 실종됐다.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 10:07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자다가 일어났는데 갑자기~
- 10:07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유병민기자 트위터 계정 해킹당했나봄...
- 10:06
- 조회 151
- 잡담
-
- 기아) 욕 안햇으면 좋겟다는것도 욕 할수도 있단것도 그럴수도 있지
- 10:05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삼촌들의 때때 안기 3단계
- 10:04
- 조회 190
- 잡담
-
- 기아) 근데 욕안하면 좋겠다 공감 하긴 해 ㅇㅇ
- 10:03
- 조회 219
- 잡담
-
- ㅇㅇㄱ 동점됐는데 콩고 기세가 무섭네
- 10:02
- 조회 85
- onair
-
- 한화) ( ⚆ ө⚆ ) … ( ⚆ ꃪ⚆ )
- 10:02
- 조회 116
- 잡담
-
- 한화) 일주일 내내 환랑단 기분으로 살아가는 중
- 10:02
- 조회 96
- 잡담
-
- 기아) 근데 딱히 식빵 굽는거 가지고ㅋㅋㅋ스포츠에선 크게 뭐라하진 않지 않나
- 10:01
- 조회 242
- 잡담
-
- ㅇㅇㄱ 헐 안돼
- 10:01
- 조회 178
- onair
-
- SSG) 나유리 기사 보는데
- 10:00
- 조회 149
- 잡담
-
- 한화) 이 틈을 타서 호로록
- 10:00
- 조회 92
- 잡담
-
- 엔씨) 처음부터 원바운드로 잡았으면 2루타 줄까말까였는데 ₍๐•̅ ᴥ •̅๐₎ꔪ .... 아니 메릴 타구판단 ₍๐•̅ ᴥ •̅๐₎ꔪ
- 10:00
- 조회 26
- onair
-
- 두산) 어제 13안타 11잔루 8득점 ʕ ⚆ᗝ⚆ ʔ
- 09:59
- 조회 97
- 잡담
-
- 두산) 애프터게임 보고왔는데 민석이 기특 ⸜̑⸝͂˖໋⸰ʕ ⸝⸝ᵒ̴̶̷ ᵕ ᵒ̴̶̷ ʔ⸝⸝ި ʕᦏ´-
- 09:59
- 조회 75
- 잡담
-
- 아 ㅅㅂ 료이네 뚱뚱까스로 개사한 쇼츠봐
- 09:58
- 조회 110
- 잡담
-
- 3년넘은 용병은 누구누구있어?
- 09:57
- 조회 1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