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나유리 기사 보는데

무명의 더쿠 | 10:00 | 조회 수 508
미치 화이트의 부상으로 인해 영입한 해치는 비교적 좋은 구위를 가졌고 경쟁력이 있다고 보여지지만, 아직 적응 기간을 거치고 있다. 또 잠시 살아나는듯 했다가 최근 3경기 연속 대량 실점으로 난조를 보인 앤서니 베니지아노 역시 고민이 깊다. 아시아쿼터 타케다 역시 마찬가지. 아직 경험이나 체력이 부족한 김건우와 김민준, 또다른 국내 선발 최민준까지. 확실한 '에이스'가 없다보니 연패는 길어지고 연승은 이어지지 못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돌아가며 터지는 불펜 역시 마찬가지다.


15경기중에 한경기 기적적으로 잘한것도 살아난다고 하나요 베니지아노는 살아난적이 없는데૮₍ •̅ ᴥ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규니는 아조씨
    • 16:11
    • 조회 0
    • 잡담
    • 기아) 문학 가려고 멤버십 샀는데 16-19 4연전 다 가는 게 좋겠지..?
    • 16:11
    • 조회 0
    • 잡담
    • ㅇㅇㄱ 혹시 까오누님이 공구하는 베개 써본 덬 있슴?
    • 16:10
    • 조회 32
    • 잡담
    • 롯데) 어제 생각하면 자꾸 화가 불쑥 치밀어오르넼ㅋㅋㅋㅋ
    • 16:09
    • 조회 28
    • 잡담
    • 랜디 진상 잘 부린다 ദ്ദി
    • 16:09
    • 조회 51
    • 잡담
    • 두산) 나 인피니트덬인데 생각해보니까 관련 꽤있네 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62
    • 잡담
    2
    • 기아) 근데 나도 어제 직관가서 엄청 먹엇어
    • 16:08
    • 조회 52
    • 잡담
    • 기아) 오늘 서코 10주년이네?!
    • 16:08
    • 조회 46
    • 잡담
    1
    • 두산) 아니 최근 앺겜 돌려보고 있는데 얘네 인터뷰 왜이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
    • 16:08
    • 조회 46
    • 잡담
    • 롯데) 박찬형 배트스피드가 빨라서 근가 직구 잘패는것도 너무 좋음
    • 16:08
    • 조회 37
    • 잡담
    • 기아) 올러 선수는 당초 오늘을 포함해 전반기 2경기 던질 예정이었으나 이닝 관리, 올스타전 출전을 고려해 다음 주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빠집니다. 올러 선수와 면담까지 하고 결정한 사안이라고 합니다.
    • 16:08
    • 조회 71
    • 잡담
    • 기아) 기사 제목이 또 지면 0.5겜차 이거네 ^ᶘ=•̅ ᴥ •̅=ᶅ^
    • 16:08
    • 조회 98
    • 잡담
    3
    • 한화) 우리 5시리즈만에 위닝이래매
    • 16:08
    • 조회 62
    • 잡담
    • 혹시 혼직관 어때...?
    • 16:07
    • 조회 95
    • 잡담
    19
    • 롯데) 7연패를 7연승으로 갚았으면 다음은 연속 위닝 차례 아니냐고 ∧( ꙨꙻᴗꙨꙻ )∧
    • 16:07
    • 조회 24
    • 잡담
    • 기아) 경기 전 만난 이 감독은 "박재현이 왼쪽 투수에 약하다. 우타자들을 앞에 배치했다. 특히 김선빈이 (상대선발)에게 강했다"고 말했다. 이날 2번은 김선빈이다.
    • 16:07
    • 조회 68
    • 잡담
    1
    • 두산) 위닝해두니 마음은 편하긴 한데 진짜 우리도 스 그거 좀 해보자
    • 16:07
    • 조회 14
    • 잡담
    • 엘지) 인터뷰랑 다르게 라인업은 염감 이전 시즌 보다 유연하기는 함
    • 16:07
    • 조회 60
    • 잡담
    3
    • 두산) 올해 직관 승률
    • 16:06
    • 조회 35
    • 잡담
    1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71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