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싫은 사람도 이해합니다)
종목별로 식빵짤 다 있는데
그런거보고 팬들이 욕은 좀 자제 합시다
하는거 자체를 별로 못봄ㅋㅋㅋㅋㅋㅋ
걍 오죽하면ㅋㅋㅋㅋ너무 크잖아요ㅠㅠㅋㅋㅋ
이러고 웃고 말지;;
특정 사람한테 대놓고 욕하고 이런거야
당근 문제고
대부분은 어떤 상황에 아차 ㅅㅂ 하고 튀어나온거고ㅋㅋ
욕하고 싸우는 상황 아니면야
그런갑다 하고 말던데ㅋㅋㅋㅋ
(욕 싫은 사람도 이해합니다)
종목별로 식빵짤 다 있는데
그런거보고 팬들이 욕은 좀 자제 합시다
하는거 자체를 별로 못봄ㅋㅋㅋㅋㅋㅋ
걍 오죽하면ㅋㅋㅋㅋ너무 크잖아요ㅠㅠㅋㅋㅋ
이러고 웃고 말지;;
특정 사람한테 대놓고 욕하고 이런거야
당근 문제고
대부분은 어떤 상황에 아차 ㅅㅂ 하고 튀어나온거고ㅋㅋ
욕하고 싸우는 상황 아니면야
그런갑다 하고 말던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