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 몸에서 나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차피 수비 못하는 거 찬형이를 보지
- 20:25
- 조회 1
- 잡담
-
- kt) 불펜들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터지는거 진짜
- 20:25
- 조회 1
- 잡담
-
- 기아) 인터뷰에서 본인도 그러잖아 내일부터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라고
- 20:2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나씨 때문에 이닝 못끝낸 여러 경기들이 스쳐지나가
- 20:25
- 조회 12
- 잡담
-
- kt) ㄹㅇ 터질 거면 몰아서 한 경기에 다 터져서 내주고 그 뒤로는 잘 굴러가면 제물이렸다 하지
- 20:25
- 조회 4
- 잡담
-
- 기아) 오늘은 누구 하나가 못해서 진 경기가 아님
- 20:2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내일은 다시 지의지를 하든가 포의지 할거면 지인태 또 하든가
- 20:25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대타 쓰고 혈뚫린거 잘 기억해두십쇼 (♧ •᷅(ェ)•᷄ )(☆ •᷅(ェ)•᷄ )
- 20:2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어제 그 도영이 타격감에 꽂혀서 그얘기만 한다는 그 핫게 걔가 쟤니
- 20:25
- 조회 27
- 잡담
-
- kt) 지금 한승혁 사용 설명서는 필승조로 안 쓰는거지 😬
- 20:2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ᶘ=⌯˘ - ˘⌯=ᶅ^◜‧*・럭키기아 되게해주세요 낼은 이기자 태형이 승 ㄱㅂㅈㄱ
- 20:25
- 조회 6
- 잡담
-
- 엘지) 오스틴플레이어유니폼가져와
- 20:25
- 조회 9
- onair
-
- 한화) 순위는 그대로지만 게임차가 줄어서 좋다
- 20:25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라자 요란한 연애의 역사도 이팁에 박제되어있는거 ㄱㅇㄱ
- 20:25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나 오늘 못봤는데 창모 투구만 봐도 되려나
- 20:25
- 조회 7
- 잡담
-
- 엘지) 1찬의 너무좋지않니
- 20:2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실책으로 무너져서 너무 짜증난다
- 20:24
- 조회 55
- 잡담
-
- 기아) 김도영 감자봤다
- 20:24
- 조회 56
- 잡담
-
- 기아) 난 그래도 갸구가 좋은데 왜 정병먹고 저러고있는거야 시간아까워
- 20:24
- 조회 18
- 잡담
-
- 키움) 프런트야 설종진아 제발 나가줘....제발 팬들이랑 선수들이랑 우리끼리 행복하게좀 해주라...
- 20:24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