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실책으로 무너져서 너무 짜증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496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1 이런 날 아쿼 올린 감독도 짜증나고 포수 말 안 듣는 신입도 맘에 안들고 그래도 몇몇 타선 살아난 거 다행이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