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곤쌤하고 저분하고 암튼 무조건 치시는 것 같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우리 중타는 사이가 너무 좋아 •°⎝ᶘ= °`ㅁ´ ° =ᶅ ⎠°•
- 20:21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마지막에 쫄리고 재밌었음ㅋㅋㅋㅋ
- 20:21
- 조회 0
- onair
-
- 롯데) 근데 ㄹㅇ 억이 아니라 빠따가 7점이나 내니까 낼 이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20:21
- 조회 2
- 잡담
-
- 키움) 영민이 팬들한테 한마디 해달라니까 죄송합니다.... 하고 팬들보면서 욺
- 20:21
- 조회 6
- 잡담
-
- 엘지) 올시즌 마무리 무블론 가보자고 (و ♧˃̵ᗝ˂̵)☆˃̵ᗝ˂̵)و
- 20:21
- 조회 2
- 잡담
-
- 엘지) 내일 주헌이 선발 제에에에에발
- 20:21
- 조회 1
- onair
-
- 기아) 본인은 하고 싶은 말 다 하느라 저런 글도 써놓고 도영이 보곤 말도 하지 말랜다
- 20:21
- 조회 7
- 잡담
-
- 엘지) 오늘의 개 큰 긍 주헌이 후반에 나와서 잘했음
- 20:21
- 조회 4
- onair
-
- 롯데) 알겠고 위닝은 해 진짜
- 20:2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주헌아 🫳🫳🫳
- 20:21
- 조회 1
- onair
-
- kt) 아냐 그래도 5월까진 불펜 무난하지 않았나
- 20:21
- 조회 6
- 잡담
-
- kt) 선발이 6이닝 무실점, 6이닝 2실점 했으면...
- 20:21
- 조회 6
- 잡담
-
- 삼성) 아쉬운건 어제 진짜 열시미... 센스좋게 3루를 갔거등여... 근데 별로 얘기가 없더라곻ㅎ.. 이건 분명히 안타보다 귀한 베이스러닝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여 저는
- 20:21
- 조회 19
- onair
-
- 엘지) 하파할때 스틴이 머리 부여잡는거 봄?
- 20:21
- 조회 10
- onair
-
- 롯데) 맨날 1점차로 위닝만들어드려
- 20:2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야 고령이 베이스러닝 칭찬해 빨리 ㄱㄱㄱ
- 20:2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아.. 앞이 밀득이면 공 좀 더 봐보지
- 20:21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긍) 오늘 상대 투수진 좋았는데 이 점수 냄 부) 나승엽손성빈김태형
- 20:2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오늘 염유유연제 쩔었다 최고의 피존이세요 👍
- 20:21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아니 레이예스가 너무쉽게 죽음
- 20:21
- 조회 4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