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백호 볼때마다 신기해 생각보다 되게 귀엽고 되게되게되게 말많음ㅋㅋㅋㅋㅋㅋ
- 23:23
- 조회 0
- 잡담
-
- 이렇게는 같은 거 맞아 ʕ〃⌒▽⌒〃ʔゝ
- 23:23
- 조회 1
- 잡담
-
- 키움) 사돔 최상영민 퀄스플이라매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3:23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내일 1루 오렌지석 가는데 기아팬 친구랑 가거든 혹시 유니폼 입지 말라고 해야돼??
- 23:2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내일 최승용 던지면 올브전 9경기 남았는데
- 23:23
- 조회 5
- 잡담
-
- 토요일인데 야구방 왤케 조용함 ^ᶘ=•̅ ᴥ •̅=ᶅ^
- 23:23
- 조회 4
- 잡담
-
- 롯데) 위닝이라면 역시 승패승이지
- 23:23
- 조회 5
- 잡담
-
- 삼성) 오늘 날씨 안덥고 좋더라
- 23:2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개인적인 의견인데 우리 이벤트데이때 디제이 안 부르고 허니가 하면 좋겠슨...
- 23:21
- 조회 85
- 잡담
-
- 이거 진짜 같은 사이즈야.......?
- 23:20
- 조회 270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이겈ㅋㅋㅋㅋ 은우 주민번호 3으로 시작하지 않아??ㅋㅋㅋ큐ㅠㅠㅠㅠ
- 23:20
- 조회 131
- 잡담
-
- SSG) 오 나 트위터 들갔다가 정훈한 목격짤 봤는데 되게 구월동미남미 있으시다
- 23:20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아기들 좀 봐 ㅋㅋㅋㅋㅋ
- 23:20
- 조회 121
- 잡담
-
- 삼성) 핑레랑 레니가 아기들 얼마나 잘 놀아준건지 감도안옴ㅋㅋㅋㅋ
- 23:19
- 조회 73
- 잡담
-
- 기아) 0대1까지 보다가 넘 피곤해서 자고 일어나니까 야구가 끝나있는데 ^ᶘ=〃⌒▽⌒〃=ᶅ^ゝ 오늘도 무난패였오?
- 23:19
- 조회 74
- 잡담
-
- 엘지) 릴스에서 봤는데 리오스 애기 사인해준다고 몸을 거의 반으로 접고 해주네
- 23:19
- 조회 82
- 잡담
-
- 엘지) 26 시즌 엘트 타자 월간 OPS & 타율 (5타석 이상 기준)
- 23:18
- 조회 78
- 스퀘어
-
- SSG) 상무 이런 구호도 외치는구나૮₍ ⚆ᴥ⚆₎ა
- 23:18
- 조회 101
- 잡담
-
- 삼성) 호야 식단 열심히해서 몸뿔려놨었는데 .・゚゚・꒰(ฅ ﻌ ฅ)꒱・゚゚・.
- 23:18
- 조회 76
- 잡담
-
- 삼성) 낼이랑 시리즈 대충 3개남았다...
- 23:17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