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콜업 안되쓰면 애기 안고 나타난 인호보고 와 누구에요? 했을때 아들(개미만한목소리) 했을거같아서
- 11:03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그 홍...... 진짜 좀 뭐 이상있는거 아닌가
- 11:03
- 조회 6
- 잡담
-
- 삼성) 호성이 근황 보니까 진짜 노력한거였구나ㅠ
- 11:01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축구라는게 감독역량이 진짜 중요해보임
- 11:01
- 조회 54
- 잡담
-
- 기아) 난 두시에 자는데 너네 너무 일찍 잔다고 화냄 ^ᶘ=◔ᴗ◔=ᶅ^
- 11:01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기억상 저녁 마플보다는 아침 개지랄이 더 많은 기분
- 11:01
- 조회 50
- 잡담
-
- SSG) 아니 타팀 크보출신용투들 싸게와서 잘던지는거봐봐 왜 그런 노력도안함?
- 11:00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축구 대참사났네...
- 11:00
- 조회 16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살 엄청빠졌구나
- 10:59
- 조회 176
- 잡담
-
- 키움) 그냥 5번두지 예전보다 감떨어졌는데 3번 왜 시키는지 모르겠네 정후 타순 바꾸는게 매번 3박자 느린듯
- 10:59
- 조회 43
- onair
-
- 기아) 내 기억으론 24년 우승시즌에도 막 밤새서 얘기했던 적은 별로 없었던것 같음
- 10:59
- 조회 69
- 잡담
-
- 기아) 난 늦게자지만 리젠 없으면 글 안써ㅋㅋㅋㅋㅋㅋ
- 10:59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시시 연습할땐 후니배트 경기 나갈땐 배코배트
- 10:57
- 조회 77
- 잡담
-
- 기아) 8. 무명의 더쿠 10:39 아 ㄹㅇ 나 뉴빈데 랑이들 매번 자기들끼리 '오늘 무난패라 일찍 자러갔구나' '오늘 이겼다고 다들 일찍 자러갔네' 이러는데 응? 늘 일찍 자러가잖아 싶었어
- 10:57
- 조회 195
- 잡담
-
- 한화) 백호 자기가 쓰는 브랜드 이거저거 사서 나눠주는거 인심좋은 서울쥐같음
- 10:57
- 조회 88
- 잡담
-
- 기아) 나는 원래도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별명이 할머니였슨
- 10:56
- 조회 41
- 잡담
-
- 젭티 단독중계할때마다 결과 안좋지않았나..
- 10:56
- 조회 67
- 잡담
-
- 두산) 나는 요즘 으지 수빈이도 기분 좋아보여서 넘 좋아
- 10:56
- 조회 98
- 잡담
-
- 엘지) 5선발들이 6이닝 먹방을 하고 단단히 잘 돌아가면 빠따 그래 한번 버텨보자 하지
- 10:56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난 겨울에는 많이자고 여름에는 덜 자는 거 같아
- 10:5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