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신민재는 볼넷으로 나갈려고도 안해서 성적이 더 안좋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332167 무명의 더쿠 | 17:29 | 조회 수 110 골라 나가겠다가 아니고 치고 나가겠다임 작년 타격 잘 된거 생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