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이닝 2실점도 퀄스플 맞지?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차피 오늘 지고 연승도 깨진거 내일 라이납에 변동 좀 줘보자
- 20:3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재현이도 그냥 좀 두자.. 쟤가 카운트 싸움까지 이 연차에 이 티석먹고 할수 있으면 다 앞순위에서 다른팀 깄겠죠..
- 20:3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한팀이랑 16경기나하는거지???
- 20:2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이런말해도 되나 화요일에도 원형이 말 듣고 카메론 스타팅 안 나왓으면 스윕승 가능햇을 것 같음
- 20: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오늘 의지어땠어...
- 20:2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쉥터뷰시작 ʕو ˃̵ᗝ˂̵ ʔو
- 20:29
- 조회 0
- onair
-
- 엘지) 왐마 통역분 진짜 기깔나게 잘 하시네
- 20:29
- 조회 7
- onair
-
- 기아) 암튼 내일 이기세요
- 20:29
- 조회 4
- 잡담
-
- 한화) 인타뷰 내내 안웃다가 응원가 얘기할 때만 잠깐 웃음
- 20:29
- 조회 8
- onair
-
- 기아) 근데 진짜 도영이 인터뷰로 저러는거 넘 짜증남ㅋㅋ
- 20:2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1찬의 고정 하면 좋겠다 아님 최소한 1창기는 올해는 하면 안댐....
- 20:29
- 조회 8
- 잡담
-
- kt) 정운이 퓨처스에서 4이닝1실점
- 20:29
- 조회 6
- 잡담
-
- 기아) 누가 보면 오늘 김도영나성범이 만루에서 삼진당해서 진줄
- 20:2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엠븨피......... (♧◔ᴗ◔ )(☆◔ᴗ◔ )
- 20:29
- 조회 10
- onair
-
- SSG) 난 올해 성한이 성적보고 달리려했는데...
- 20:2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하 근데 잠실 직관팬들한테 왜 그러냐 ㅠㅠ
- 20:29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작년에 최다관중 입고 분위기 탄거 기억나는 사람
- 20:2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주영이 감 찾으려고 사회인 야구단 가서 공 던질때도 알아봤지만
- 20:2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다 수비 못하면 그래도 빠따 확실한 애를 써야지
- 20:29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카메론 선발일때 연패하다가
- 20:29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