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문정빈 거르는거 보이는데도 대타 안쓰면 돌 확정이애...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944461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 (♧◠‿◠ )( ◠‿◠☆) 사실 5.5참 0.5허니 쓰는거 부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