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딱히 식빵 굽는거 가지고ㅋㅋㅋ스포츠에선 크게 뭐라하진 않지 않나
- 10:01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헐 안돼
- 10:01
- 조회 38
- onair
-
- SSG) 나유리 기사 보는데
- 10:00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이 틈을 타서 호로록
- 10:00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처음부터 원바운드로 잡았으면 2루타 줄까말까였는데 ₍๐•̅ ᴥ •̅๐₎ꔪ .... 아니 메릴 타구판단 ₍๐•̅ ᴥ •̅๐₎ꔪ
- 10:00
- 조회 9
- onair
-
- 두산) 어제 13안타 11잔루 8득점 ʕ ⚆ᗝ⚆ ʔ
- 09:5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애프터게임 보고왔는데 민석이 기특 ⸜̑⸝͂˖໋⸰ʕ ⸝⸝ᵒ̴̶̷ ᵕ ᵒ̴̶̷ ʔ⸝⸝ި ʕᦏ´-
- 09:59
- 조회 31
- 잡담
-
- 아 ㅅㅂ 료이네 뚱뚱까스로 개사한 쇼츠봐
- 09:58
- 조회 65
- 잡담
-
- 3년넘은 용병은 누구누구있어?
- 09:57
- 조회 86
- 잡담
-
- 엔씨) 하트 엄청 탔네 ₍๐︎≖_≖๐₎ꔪ
- 09:57
- 조회 38
- onair
-
- 롯데) 아무리 생각해도 1루수 에러로 경기가 흔들리는게 너무 황당
- 09:57
- 조회 43
- 잡담
-
- SSG) 개들아 잘잤니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자૮₍ ง ⸝⸝‵ᗜ′⸝⸝₎აว
- 09:57
- 조회 15
- 잡담
-
- 기아) ㅇㅇㄱ 여행 다음날 알바하니까 진짜 피곤해죽을 것 같아
- 09:5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때때 퇴근합니다ʕ •ﻌ•ྀིྀʔ
- 09:56
- 조회 141
- 잡담
-
- 엔씨) 원아웃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56
- 조회 12
- onair
-
- 한화) 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
- 09:55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우리팀에서 욕하는 거 잡힌 게 뭐 말이 나올 정도로 많았나..?
- 09:53
- 조회 282
- 잡담
-
- 기아) 예보에 소나기가 있네....? 비 조금이라도 올 거 같음 직관 안 가는데 어카지 아
- 09:53
- 조회 38
- 잡담
-
- 기아) 퓨처스 소식 궁금하면 일본코치 인스타 들어가는거 빠를듯
- 09:53
- 조회 53
- 잡담
-
- 엘지) 영빈이 갔던 맛집 아는 둥이 있어?
- 09:52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