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근데 렉센이를 놔주고 자민이로 바꾸는거면 로그랑 메론이는 쭉갈수도 있는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92544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9 교체권 2개 맞나?근데 로그 오늘 잘던지면 또 굳이 교체까지 하는건 모험아닌가 싶기도 하고ㅜㅜ메론이도 마찬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