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5273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247 진짜 킹받는 사촌동생미가있음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