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왔어 아니 미친거아닌가
2용타를 또 한다고??????
데이비슨쌤이 오시는건 좋아.. 근데 왜 또 2용타야
대가리에 폭탄을 맞았나
작년에 그 지랄들을 떨어놓고 2용타를 또 해????
아니 제정신들이 아닌데 ????
2용타를 또 한다고??????
데이비슨쌤이 오시는건 좋아.. 근데 왜 또 2용타야
대가리에 폭탄을 맞았나
작년에 그 지랄들을 떨어놓고 2용타를 또 해????
아니 제정신들이 아닌데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0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1,77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6369 | onair | 기아) 재현이도 근데 사이클 올라오자마자 다시 테세하면서 대승할때도 혼자 풀타임 다뜀 | 17:59 | 1 |
| 15256368 | onair | 두산) 걍 1승민 2준순 3민석 하든가 | 17:58 | 10 |
| 15256367 | onair | SSG) 에레디아야 이번에는 쳐야해 | 17:58 | 9 |
| 15256366 | onair | kt) 1ㅡ0 | 17:58 | 5 |
| 15256365 | onair | 한화) 너는 벌써 지치면 안돼 | 17:58 | 17 |
| 15256364 | onair | SSG) 얼쑤야 홈런 보고싶어 | 17:58 | 10 |
| 15256363 | onair | 한화) 이트야 넌 1선발 용투잖아 | 17:58 | 12 |
| 15256362 | onair | 기아) 누가 혈 뚫어줄래 | 17:58 | 23 |
| 15256361 | onair | 삼성) 누가 점수냈어 ˚₊*̥꒰(*˶ ⁰̷̴͈꒨⁰̷̴͈˶)꒱‧˚₊*̥ 3 | 17:58 | 28 |
| 15256360 | onair | 기아) 이제 안타 치자 ^ᶘ=و ˃̵ᗝ˂̵=ᶅ^و | 17:58 | 15 |
| 15256359 | onair | 엘지) (♧߹ - ߹ )(☆߹ - ߹ ) 왕머리를 석방하라 1 | 17:58 | 22 |
| 15256358 | onair | 롯데) 차라리 2루 동무를 보겠다 | 17:58 | 16 |
| 15256357 | onair | 두산) 123 쓸거면 류석순이야 류순석이야? 2 | 17:58 | 28 |
| 15256356 | onair | 롯데) 아까 저거 쳤어봐 ㅋ 븅신 ㅋ | 17:58 | 24 |
| 15256355 | onair | 엔씨) 다들 눈이 퉁퉁 부어서 공이 잘 안보이는거니 ㅠㅠ | 17:58 | 16 |
| 15256354 | onair | 삼성) 김지천은 누구예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7:58 | 26 |
| 15256353 | onair | 두산) 4의지 못 버리겠으면 승민순이민석을 123로 붙여 1 | 17:58 | 20 |
| 15256352 | onair | SSG) 출루는 잘하는데 1 | 17:58 | 19 |
| 15256351 | onair | kt) 역시 볼넷은 죄악이다 ദ്ദി( •̅𐃬•̅ )🪄 | 17:58 | 8 |
| 15256350 | onair | 롯데) 고 못치는거보다 열받는게 2번이라 타순 존나 자주 들어온다는거 2 | 17:58 | 20 |